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들장미소녀캔디님 ♡
오랜만에 만났네요 ㅎㅎ
그동안 잘 지내셨어요?
본격적인 여를을 알리는
하지라고 하네요 ㅎㅎ
더운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시원한 점심식사 드시고
오늘도 편안하고 행복한
웅데이되세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들장미소녀캔디(청주) 작성시간 26.06.21 소나무사랑(천안)
소나무사랑님~♡
넹~오랜만이예용 ㅎㅎ
건강히 잘~지내시죠?
편안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사랑합니당💙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작성시간 26.06.21 소나무사랑님
항상 감사드려요 💙
평소에는
늘 12시쯤 가장 바쁜데
주말에는 너무 좋아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차한잔의 여유를 즐기시는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