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밍(릴레이)인증

12시 정오 순간을 영원처럼 스밍해요🩵💕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장미소녀캔디(청주) | 작성시간 26.06.21 소나무사랑님~♡
    맛점 하세용💙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나무사랑(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들장미소녀캔디님 ♡
    오랜만에 만났네요 ㅎㅎ
    그동안 잘 지내셨어요?
    본격적인 여를을 알리는
    하지라고 하네요 ㅎㅎ
    더운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시원한 점심식사 드시고
    오늘도 편안하고 행복한
    웅데이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들장미소녀캔디(청주) | 작성시간 26.06.21 소나무사랑(천안) 
    소나무사랑님~♡
    넹~오랜만이예용 ㅎㅎ
    건강히 잘~지내시죠?
    편안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사랑합니당💙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에메랄드(제천)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 작성시간 26.06.21 소나무사랑님
    항상 감사드려요 💙
    평소에는
    늘 12시쯤 가장 바쁜데
    주말에는 너무 좋아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차한잔의 여유를 즐기시는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