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투표 용지 1장 값

작성자호게숙이(안양)|작성시간26.06.03|조회수299 목록 댓글 6

어마무시 한 값이랍니다!
아침 일찍 국민 주권 행사 하고ㅡㅡ
며늘이 단짝친구들과
여행갔어요.
오늘 낮엔 아들손자불러서
시원한 소바나 먹을까 해요

웅님의 ^레인^ 노래 ㅡ듣기만 해도 청량감이 쉬~원~
더위가 싹 물러 가잖아요
폰을 끼고 영웅님 노래로
힐링 하는 1인 입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 하고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갈비영(서울)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코돼지(서울) | 작성시간 26.06.03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수산나 (서울) | 작성시간 26.06.03 행복하세요
    건행 😀
  • 작성자진숙(광명) | 작성시간 26.06.03 행복한 하루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귀염이냥냥(경기) | 작성시간 26.06.03 ㅎㅎ 소바나?? 줄임말일까요? 궁금해서요~~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