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투표하고 왔어요

작성자우리님(부산)|작성시간26.06.03|조회수182 목록 댓글 2

공약을 읽고 우리나라 우리동네를 발전시켜주실분에게 투표했어요 무명부터 이때까지 변함없이 멋지고 예쁘고 하시는일들을 보면 나이많은 저라도 존경하고 배울점이 많다고 늘 생각하며 열심히 하트누르고 스밍도 열심히 달려봅니다 영웅님 사랑합니다 영웅시대 사랑합니다 더운날씨에 건강조심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도나무(파주)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청이(인천)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