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7시 순간을영원처럼
함께 출발합니다
임영웅 님
영시가족님들
우들방님들
웅모닝입니다
어제 웰에이징 마지막수업
4주 수업하고
강사가 바뀌는지라
월에이징수업은
남은여생
건강챙기며 잘 살아보자는
취지인데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첫째는 건강 잘 챙기고
더불어 사는 세상
혼자살수없으니
자신의 주위를 두루배려하고
눈 맞추고 미소띄고
인사건내며 살아가고
자신이 좋아하는것
하나씩이라도
참여&도전하며
하루하루
행복하게 사는것이 👍라
생각합니다
저의 행복의 중심은
임영웅 가수 만남이고
몸의 병은 의사쌤이 고치고
맘의 병은
내가수임영웅이 고쳐줘서
지금이
내 평생 젤루 행복합니다
강사님이
여러분 박수👏 👏 👏
울영웅님 덕분에
발표 잘하고 잘산다며
박수받았습니다
울님들
오늘 바로 지금
건강&행복하게 살아욤^^
나건내챙
건🍀행🌸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진숙님 반갑습니다
울영시님들 다같은맘이겠죠
해서 전 임영웅님팬 이라고
늘자랑합니다
즐겁고행복하세요
-
작성자우리들(서울) 작성시간 26.06.03 공감합니다
영웅님으로 인하여 늘 행복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건행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우리들님
반갑습니다
읽어주시고 댓글감사합니다
영웅님팬으로서
무한긍지뿜뿜하며
삽니다
님도건행하세요
-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시간 26.06.03 화야님 참 잘했습니다 박수를 보냅니다 전반기 수업
끝나고 방학 하셨네요 저희는 아직 방학 일주일이나
2주 할거 같습니다 화야님 방학동안 하셨던거 복습 하셔요 오늘도 좋은 생각으로 화야님에 세상을 만들어 가세요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카라님
벌써저녁때네요
전반기수업
6월말까지합니다
월에이징은 매월강사가
바뀐답니다
남은시간
따른강사님이
오신다고하네요
울영웅님 얘기는 화수분처럼 나오고
누구든 관심갖게하죠
긍정적인맘으로
감사하며 사는삶 살려고 노력합니다
맛저하세요
건🍀행🌸사🩵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