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맘의 병을 고쳐주는 임영웅 님 👍 👍 👍

작성자찐팬화야(대구)|작성시간26.06.03|조회수40 목록 댓글 6

오전 7시 순간을영원처럼
함께 출발합니다

임영웅 님
영시가족님들
우들방님들
웅모닝입니다

어제 웰에이징 마지막수업
4주 수업하고
강사가 바뀌는지라
월에이징수업은
남은여생
건강챙기며 잘 살아보자는
취지인데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첫째는 건강 잘 챙기고
더불어 사는 세상
혼자살수없으니
자신의 주위를 두루배려하고
눈 맞추고 미소띄고
인사건내며 살아가고

자신이 좋아하는것
하나씩이라도
참여&도전하며
하루하루
행복하게 사는것이 👍라
생각합니다

저의 행복의 중심은
임영웅 가수 만남이고
몸의 병은 의사쌤이 고치고
맘의 병은
내가수임영웅이 고쳐줘서
지금이
내 평생 젤루 행복합니다
강사님이
여러분 박수👏 👏 👏

울영웅님 덕분에
발표 잘하고 잘산다며
박수받았습니다

울님들
오늘 바로 지금
건강&행복하게 살아욤^^
나건내챙
건🍀행🌸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진숙님 반갑습니다
    울영시님들 다같은맘이겠죠
    해서 전 임영웅님팬 이라고
    늘자랑합니다
    즐겁고행복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우리들(서울) | 작성시간 26.06.03 공감합니다
    영웅님으로 인하여 늘 행복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건행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우리들님
    반갑습니다
    읽어주시고 댓글감사합니다
    영웅님팬으로서
    무한긍지뿜뿜하며
    삽니다
    님도건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카라(영천) | 작성시간 26.06.03 화야님 참 잘했습니다 박수를 보냅니다 전반기 수업
    끝나고 방학 하셨네요 저희는 아직 방학 일주일이나
    2주 할거 같습니다 화야님 방학동안 하셨던거 복습 하셔요 오늘도 좋은 생각으로 화야님에 세상을 만들어 가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카라님
    벌써저녁때네요
    전반기수업
    6월말까지합니다
    월에이징은 매월강사가
    바뀐답니다
    남은시간
    따른강사님이
    오신다고하네요

    울영웅님 얘기는 화수분처럼 나오고
    누구든 관심갖게하죠

    긍정적인맘으로
    감사하며 사는삶 살려고 노력합니다
    맛저하세요
    건🍀행🌸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