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이상증세입니다🤣
차한잔 하는
잠시의 티타임~
대화내용,
뭐야.뭐야.뭐지//
난
(임영웅(님) 얘기 하고 싶다고📣📣📣)
ㅋㅋ
아시죠~~~
오늘의 얘기거리를~~~
이럴거면
티타임 팀을 나누지😊
오늘도
열일하는 나는
진정한 이나라의 일꾼😠🫠😆
건행입니당 🫡🩵
이삔 애교 보고
힘 내야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작성시간 26.06.03 우주대스타님 웅모닝입니다
오늘도 출근하시고
바쁘시네요
진정한 이 나라의 일꾼
인정입니다! 👍
틈틈이 영웅님 충전도 하세요😊
오늘도 기분좋은 일들만 가득한
좋은 하루 멋진 날 되세요
사랑합니다 💙 늘 건행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지니주리님
웅모닝 입니당.
잠시 티타임 시간에 흔적 남겨 봅니다^^
남의 나라랑 일을 하다보니.
바쁘네요ㅠㅠ.
영웅님이 곁에 있어서 다행이죠🫶
건행과 함께
많이 웃는날 되세요🩵 -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작성시간 26.06.03 우주대스타님
웅모닝입니다 🤗
오늘도 새벽 출근하셨네요
그러게요
티타임에 비타민 영웅님 이야기로 꽃을 피우면
에너지 충전돼 열일해도
힘들지 않으실텐데~
귀욤귀욤 멋진 영웅님
보시고 충전하세요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시간 26.06.03 우주대스타님 수고하시고 오세요 행복하게 일을 즐기시면 행복부자가 되실겁니다 현생이 가장 소중하니까요 영웅님과 함께 그 시간들안에 계시면서 미소짖게 되셨으면 마음부자시죠 오늘도 건행 입니다
사랑합니다 수고하신 스타님 웅이장미 품으세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