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희숙(경기 수지)
|
작성시간
26.06.03
스밍하면서 보면서
하고 있어요~~
-
작성자별이엄마 (평택)
|
작성시간
26.06.03
쉬는날이라 아침마당보는데 별나사들으니 좋네요
-
작성자호박꽃(인천)
|
작성시간
26.06.03
닥다님. 아침마당에서. 별빛왕자. 임영웅 님. 별빛같은나의사랑아. 사랑하는. 임영웅. 님 좋아요. 🩵🩵🩵
-
작성자니랑(서울)
|
작성시간
26.06.03
역시 국민가요.언제들어도 감동 입니다.
-
작성자포천순이(경기)
|
작성시간
26.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