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찬가 작성자우리님(부산)|작성시간26.06.03|조회수48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마당에서 인생찬가를 부르는데 눈물을 참으며 부르는 모습이 맘이 넘 아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루은주(경기) | 작성시간 26.06.03 저도들으며 울컥했어요 작성자윤로사(부산) | 작성시간 26.06.03 너무, 조으네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3 작성자예쁜희야(부산) | 작성시간 26.06.03 작성자뮬란(서울) | 작성시간 26.06.03 타프로 공카 금지 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