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인생찬가

작성자우리님(부산)|작성시간26.06.03|조회수484 목록 댓글 7

아침마당에서 인생찬가를 부르는데 눈물을 참으며 부르는 모습이 맘이 넘 아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루은주(경기) | 작성시간 26.06.03 저도들으며 울컥했어요
  • 작성자윤로사(부산) | 작성시간 26.06.03 너무, 조으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예쁜희야(부산)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뮬란(서울) | 작성시간 26.06.03 타프로 공카 금지 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