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오늘은 투표하는 날.

작성자북한산 (경기)|작성시간26.06.03|조회수295 목록 댓글 19

국민 권리인 투표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윤 (서울) | 작성시간 26.06.03 국민에 의무
    포기하지 마시고
    투표를 해야지요
    건행도 열심히
    해야죠 건 🩵 행
  • 작성자배순(서울)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꿈에(천안)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라임큰언니(경기) | 작성시간 26.06.03 투표하고머리하러왔어요,오늘도건행
  • 작성자북한산 (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