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올린 글 없어지내요?

작성자호게숙이(안양)|작성시간26.06.03|조회수578 목록 댓글 9

머선 일이죠? 찝찝하네요!
오늘 새벽에 올린 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게숙이(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가끔 그랬어요
  • 답댓글 작성자아진맘(울산) | 작성시간 26.06.03 투표글이라 우리들의 방으로
    이동되멌네요
    투표얘기는 노출안되는게 낫긴하죠
    값이란 말도 이상하구요
    건행하세요
  • 작성자호게숙이(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오늘 선거 투표란 뜻인데 ㅡ 재미가 ~~~
    앞으로 글 쓰지
    말아야 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진맘(울산) | 작성시간 26.06.03 우리들의 이야기방에 쓰시면되세요
    일상글
    다른글은 자유게시판쓰시구요
    건행하세요
  •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03 투표하는날에 단순 투표 언급만으로 이동되는게 너무 앞서나가는 조치 같기는 하네요ㅠ
    넘 속상해하지 마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