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선 일이죠? 찝찝하네요!
오늘 새벽에 올린 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게숙이(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네 가끔 그랬어요
-
답댓글 작성자아진맘(울산) 작성시간 26.06.03 투표글이라 우리들의 방으로
이동되멌네요
투표얘기는 노출안되는게 낫긴하죠
값이란 말도 이상하구요
건행하세요 -
작성자호게숙이(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오늘 선거 투표란 뜻인데 ㅡ 재미가 ~~~
앞으로 글 쓰지
말아야 하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진맘(울산) 작성시간 26.06.03 우리들의 이야기방에 쓰시면되세요
일상글
다른글은 자유게시판쓰시구요
건행하세요 -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작성시간 26.06.03 투표하는날에 단순 투표 언급만으로 이동되는게 너무 앞서나가는 조치 같기는 하네요ㅠ
넘 속상해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