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녁에 잠들어 깨니 이시간
새벽에 이른 출첵합니다
오늘은 금욜
복지관 뇌운동교실 수업
오전수업이고
유월첫주가 가네요
유월들어
축하할 소식들이 많아
기분좋으네요
울님들
일교차가 제법 심하네요
고뿔조심하시고
행복한 기다림 함께하며
억수로 행복하이소
#나건내챙
건🍀행🌸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시간 26.06.05 화야님 웅모닝 합니다 오늘의 영웅님사랑 품으시고
신나는 하루 되셔요 그래도 꿀잠 하셔서 오늘은
좋은 에너지로 시작 하신거 같은데요 수업 열공
하셔요 저도 오늘 난타 수업요 저녁 초대에 바쁘고
내일은 더 바쁩니다 ㅋㅋ행복한 아침 되셔요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웅모닝 카라님
녜 숙면했슴다
오전에수업있음
신경쓰여그런가
일찍잠듦도있지만
일찍기상케되네요
저도열공하고
님도 난타 즐하세요
바쁜거조은거죠
열정이있어서이기도하구요
늘 박수보냅니다
어제보다
더행복한오늘되시길
건🍀행🌸사🩵
-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05 웅모닝입니다
산골총각을 기대하며
설렘으로 기다립니다
오늘도 함께 합니다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웅모닝 향토님
산골총각영웅 기대되지요
함께 행복한기다림합시다
기분좋고행복한 금욜되세요
건🍀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