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우리에게 안녕

작성자카라(영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20 목록 댓글 4

임영웅의 모든 날들을 응원합니다

집으로 가는길 거리에 많은 사람
별들처럼 쏟아지면 그게 참 애틋해
사람사람 사는것도 바람 나무 노을만큼
참 눈부신 풍경이예요
그럴땐 사랑하는 마음을 붙잡고 사랑하는
얼굴들을 꺼내 기대고 가요 안녕안녕
오늘을 살아온 우리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내 안녕안녕 내일은 조금 더 환한쪽으로
가요
건행
임영웅 포에버
임영웅 2026 0616
임영웅 Comig Soon Goyang Stadium 2
사진편집 영심님 / 맑은날에님
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05 매일매일 행복을주는 사람 영웅님!
    영웅님 노래로 행복의 문 활짝열고 힘차게 달려갑니다
    나건내챙 챙기시고 행복한 시간되세요 건행ㄱ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참말로 이삐요 보는것만을도 힐링입니다 또 어떤
    모습으로 귀요미 할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도 들라날락 욜심히 해봐요 천만의 꿈을 꾸면서요 알라븅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유수나(서울) | 작성시간 26.06.05 집으로 가는 길
    가사 좋고
    멜로디 좋고
    오늘도 건행ㄱ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생각보다 하기는 어렵고요 음치한테는요
    ㅋㅋㅋ노래 좋고 목소리는 또 반하게 해요 유튜브
    하루에 수시로 들락이며 조회수 올리고 있습니다
    수나님 사랑쪽으로 가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