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출근합니다~🎶🎵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27 목록 댓글 5

정말,
ULSSIGU 🎵 🎶
입니다🤣
영웅님과 함께
신나게 출발합니다🫠
불금.
해피한 하루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05 우주대스타 님의. 출근송은. 뭘까요? ㅎㅎㅎ. 얼씨구🥰

    오늘도 함께 합니다
    출근길도 행복하세요 건행ㄱ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 작성시간 26.06.05 웅모닝 우주대스타님
    얼씨구 좋다
    기분좋게출근하시네요
    산골총각만날생각에
    설레죠ㅎ
    행복한 기다림함께합시다
    건🍀행🌸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 작성시간 26.06.05 우주대스타님 웅모닝입니다
    정말 산골총각 영웅님
    덕분에 얼씨구입니다~^^
    멋진 영웅님 노래와 함께
    행복을 충전하시는
    즐겁고 신나는 하루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 작성시간 26.06.05 우주대스타님
    웅모닝입니다 🤗
    영웅님과 함께하는
    행복한 출근길되세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행복 가득한 하루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여사(서울) | 작성시간 26.06.05 우주대스타님
    안녕하세요😄
    출근 잘 다녀오세요
    울 영웅님. 산골총각
    나오신단니
    얼마나 좋은지요~~
    덕분에 정말 신나네요
    행복한 금요일 건행입니다
    사랑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