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웅모닝입니다

작성자어느날(전남)|작성시간26.06.05|조회수30 목록 댓글 10

안방에서 영웅님을 볼수 있다는
생각만해도 미소가 저절로 나오는 아침
예고편 사진을 봐도봐도 넘 이뽀 이뽀요ㅎㅎ

하루밤 잠 못 잔게 얼마나 힘든지
어제 새삼 느꼈어요
힘없이 눈 떠 있지만 정신은 어데로 갔는지
시들시들 눈 감으면 잠들것 같아
커피만 내려 마셔 하루 잘 버티고
퇴근해 그대로 자고 이제야 일어났어요
체력이 세월을 많이 먹음고 있음을 새삼 느꼈어요

오늘하루도 영웅사랑하며 힘껏 달려봐요
나건내챙 은 기본!! 출발~~~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밤 셀텐 즐겁기만 해 몰랐는디
    출근하고 나니 시들시들 병든 ㅇㅇ같아
    하루가 길었어요
    수고하셔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여사(서울) | 작성시간 26.06.05 어느날님
    좋은아침. 웅모닝입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출근은 하셔야 되고
    수고하셨습니다
    날씨가 좋으니 기분도 상쾌 즐거운 일만 가득하세요
    건행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운동하며 조금 땀나고 좋은 날씨인것 같아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 작성시간 26.06.05 웅모닝 어느날님
    영웅님 안방일렬에서
    만날 생각에 설레지요

    잠 😴 잘자야합니다
    잠 못자면
    일상이힘들어요
    잠잘자는것도 건강하다데요

    기분좋고 행복한 금욜되세요
    건🍀행🌸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점심 드셨어요
    이제 밥 먹고 쉬는 중이에요
    햇빛이 나왔다 들어갔다 하며
    후덥지근하네요
    건강 잘 챙기시구요 오후도 홧팅!!!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