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우들방님들
수고많이하셨읍니다
웅모닝.입니다
언재어디서나.빗난
영웅님.섬총각때도
마늘까시던이.
산골마을에었도.영덩이바침
하신것.너무예쁘고
감자는.작년이나.올이나
꼭캣는군이요
얼마나예쁘게.보이는지
기대가만이대는군이요
누구도.따라올수없는
내.아티스트.응원합니다
우들방.가족님들
좋은아침.좋은소식으로
금욜도.행복한.웃음으로
좋은하루되세요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디ㅡ
모두모두.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05 자몽이님 반갑습니다.
오늘도 함께 응원합니다
산골총각영웅 설렘니다.
뭘 했을까 하고~~
계곡에 발 담그고 수박도 보이네요.
다 다음주. 기대해봅니다.
건행ㄱ -
작성자자몽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향토님
다음주.행복이
뿡뿡입니다
합께.기대해봐요
-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시간 26.06.05 자몽이님
안녕하세요😄
머니머니 해도 건강만 하세요
그래야 일산서 9월에 만나지요~
산골총각 하신단니
얼마나 기다녀 지는지 모르겠어요
오늘도 행복으로 가득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시간 26.06.05 웅모닝 자몽이님
안방일렬에서
영웅님만날생각하면
설레지요
다함께 행복한기다림해요
즐겁고 행복한
기다림 함께하며
건행하세요
건🍀행🌸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