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영웅시대 영시님들
안녕하세요 😄
좋은아침. 웅모닝입니다
어제는 계릴라성
비가 솥아지고 저녁에도
오더니
조금 선선한 공기가 좋은네요
햇볕은 쨍쨍 합니다
하루가 어찌나 빨리가는지
움직이다 보면
저녁시간. 영웅님 소식으로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행복하세요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네 함께 응원합니다
어찌 왔다같다 했드니
벌써 저녁때가 되였어요
영웅님. 사랑 늘 함께 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맛저하세요 💙
건행 💙사랑합니다
-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시간 26.06.05 해가쨍쨍 합니다 ㅎ
꿈과 희망이 있는 오늘 하루도 영웅님사랑 함께 달리고 달립니다
햇님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날 응원합니다
나건내챙 건행 🫡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네 오늘 날씨가 ☀️
무척 좋았어요~어영부영
하루가 벌써 밤이 되여가고 있어요~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
작성자자몽이(서울) 작성시간 26.06.05 여사님.
우리오래.기다림입니다
잘지내시지요
재주여행.언재가시나요
산골총각.기대합니다
저는.8일날.중국
여행갑니다
우리서로.줄거운.날날되었으먼.좋게읍니다
오늘도.사랑해.웃음
가듯한날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네 자몽이님
안녕하세요 😄
요즘은 무엇이 그리 바쁜지 일어나면 저녁이나 되야 들어오게
되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