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영원처럼. 출발

작성자영여사(서울)|작성시간26.06.05|조회수37 목록 댓글 6

영웅님
영웅시대 영시님들
안녕하세요 😄
좋은아침. 웅모닝입니다
어제는 계릴라성
비가 솥아지고 저녁에도
오더니
조금 선선한 공기가 좋은네요
햇볕은 쨍쨍 합니다
하루가 어찌나 빨리가는지
움직이다 보면
저녁시간. 영웅님 소식으로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행복하세요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함께 응원합니다
    어찌 왔다같다 했드니
    벌써 저녁때가 되였어요
    영웅님. 사랑 늘 함께 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맛저하세요 💙
    건행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05 해가쨍쨍 합니다 ㅎ
    꿈과 희망이 있는 오늘 하루도 영웅님사랑 함께 달리고 달립니다
    햇님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날 응원합니다
    나건내챙 건행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오늘 날씨가 ☀️
    무척 좋았어요~어영부영
    하루가 벌써 밤이 되여가고 있어요~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몽이(서울) | 작성시간 26.06.05 여사님.
    우리오래.기다림입니다
    잘지내시지요
    재주여행.언재가시나요
    산골총각.기대합니다
    저는.8일날.중국
    여행갑니다
    우리서로.줄거운.날날되었으먼.좋게읍니다
    오늘도.사랑해.웃음
    가듯한날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자몽이님
    안녕하세요 😄
    요즘은 무엇이 그리 바쁜지 일어나면 저녁이나 되야 들어오게
    되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