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배보다 배꼽이 더🤭🤭🤭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37 목록 댓글 0

큽니다 ㅎㅎ
그저께 텃밭에 상추가 지천으로 올라와 셋집 나눔을 했습니다 ㅎ
울 두 식구 아무리 먹어도 한계가!
우리가 먹는것보다 실은 나눔이 더 많다 ㅎㅎ
나눔의 행복도 두배로 👍
남의편 퇴근하면서 양손가득
맥반석 계란한판 수제빵 한가득 들고 왔습니다 ㅎ
아이 좋아라 하면서 배 보다 배꼽이 더 크다고 했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오고가는 따뜻한 마음이 무지 행복합니다 👍
울 영웅님 생각이나서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