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 빼며 병원 가 약 타왔어요
바람은 좀 부는데 아아 사들고
땀 닦을랴 가방 챙길랴
양산 받칠랴 가제트팔하면
팔이 하나 둘 나오게하면 좋겠다싶었어요ㅎㅎ
이제 여름시작인데
올 여름 우째보낼까 ㅠㅠ
맛난 저녁 맹글어드시소🍚🍜🍽
다음검색
땀 빼며 병원 가 약 타왔어요
바람은 좀 부는데 아아 사들고
땀 닦을랴 가방 챙길랴
양산 받칠랴 가제트팔하면
팔이 하나 둘 나오게하면 좋겠다싶었어요ㅎㅎ
이제 여름시작인데
올 여름 우째보낼까 ㅠㅠ
맛난 저녁 맹글어드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