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스타왕중왕 한번더 다녀오셨나요?

작성자찐팬화야(대구)|작성시간26.06.05|조회수24 목록 댓글 4

땀 빼며 병원 가 약 타왔어요
바람은 좀 부는데 아아 사들고
땀 닦을랴 가방 챙길랴
양산 받칠랴 가제트팔하면
팔이 하나 둘 나오게하면 좋겠다싶었어요ㅎㅎ
이제 여름시작인데
올 여름 우째보낼까 ㅠㅠ
맛난 저녁 맹글어드시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맘(대구) | 작성시간 26.06.05 다녀왔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꽃맘님
    반갑습니다
    동향이네요
    녜 잘하셨어요
    맛저도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자몽이(서울) | 작성시간 26.06.05 오늘하루도
    줄거우셨는지요
    다녀왔읍니다
    고운밤.웅밤되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녜 자몽이님
    즐겁게살려하지요
    잘하셨어요
    전 지금 사콜 임영웅몰아보기
    즐시청중입니다
    오늘도수고하셨어요
    편안한시간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