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알미~~~~~~

작성자푸들강지(인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515 목록 댓글 7

나의
요즘
최애곡ㅎ
친구들하고
치킨집에서 한잔ㅎ
사장님~~~~
부탁드렸더니
멜검색하셨는지
들려주심
알겠어요 미안해요 잠간만 크 ㅎㅎ
영웅시대
스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싱그러운후리지아(고양시)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최애곡 ㅋㅋ🩵🩵
  • 답댓글 작성자푸들강지(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ㅎㅎ
    건행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05 저두 좋아해요 최애곡입니다 사장님 좋으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청아(경남)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알미가 최애곡입니다
    듣고 있음 가슴 시려요 ㅠㅠ
  • 작성자나의우주(부산)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최애곡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