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파트 엘리베이터 공사로인해 계단으로 오르내리려니 운동이 따로없네요😅
무려 21층ㅋ 그래도 꼭대기층아니니 얼마나 다행인가요😂
영웅님노래 들으며 열심히 다니고있어요
운동은 되는걸까요🙃
건강히 다닐수 있음에 감사하며 다녀야겠죠
그래도 역시 계단말고 엘리베이터~~죠🤣
언제나
건행🫡
다음검색
요즘 아파트 엘리베이터 공사로인해 계단으로 오르내리려니 운동이 따로없네요😅
무려 21층ㅋ 그래도 꼭대기층아니니 얼마나 다행인가요😂
영웅님노래 들으며 열심히 다니고있어요
운동은 되는걸까요🙃
건강히 다닐수 있음에 감사하며 다녀야겠죠
그래도 역시 계단말고 엘리베이터~~죠🤣
언제나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