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작성자라니라온(인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21 목록 댓글 0

요즘 아파트 엘리베이터 공사로인해 계단으로 오르내리려니 운동이 따로없네요😅
무려 21층ㅋ 그래도 꼭대기층아니니 얼마나 다행인가요😂
영웅님노래 들으며 열심히 다니고있어요
운동은 되는걸까요🙃
건강히 다닐수 있음에 감사하며 다녀야겠죠
그래도 역시 계단말고 엘리베이터~~죠🤣

언제나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