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행복한 출석합니다 🤗🤗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06|조회수11 목록 댓글 1

오늘도 행복한 동행 함께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영웅사랑 다함께 웅차게 달리고 달려봅시다
행복한 주말 잘 챙기시고 오늘도 함께여서 웅차게 달립니다
나건내챙 건행 🫡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찐팬화야(대구) | 작성시간 26.06.06 웅모닝 두주먹님
    행복한동행길에
    행복한기다림
    함께 할수있어서
    넘 좋으네요

    오늘은 현충일이라
    유월하면 좋은기억이 없는듯 했는데
    울영시님들과 저는 영웅님탄신일이있어
    즐겁고행복한달인데
    산골총각영웅 티비로만날수있다니
    이 아니 즐거울수가
    합니다
    기다리는하루하루가
    설렙니다
    님 오늘은
    넘 표티내지마셩 ㅎ
    휴일이고 주말
    잘보내세요
    건🍀행🌸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