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수술후4개월후 기브스를 풀고 재활중인데...아직도 위로 다 올라가지않는다...이제 뭐든 다하지만 불편함이 오래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시간 26.06.06 천천히 사부작 사부작 하세요
뭐든 함께요 ㅎ
아자아자 웅이팅 하세요
-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시간 26.06.06 왕비남님
따라붙어 다니는
숫자 땜시(나이) 더 더디죠ㅎㅎ
숫자는 빨리 따라오는데
우리들의 몸은 천근 만근...
왕비남님
서둘지 마시고 천천히요
-
작성자느티나무 (서울) 작성시간 26.06.06 고생하시네요 몸 어디든 불편하면 괴롭지요 재활치료 잘하세요 한참갑니다
그래도 덜 더울때여서 다행입니다 재활잘하세요 -
작성자왕비남(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모두 감사합니다...
성질이 급해서 뭐든 하긴 해버려요...^^
-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시간 26.06.06 왕비님
그동안 고생많으셨군요~
재활 열심히 하시여
하루빨리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