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아직도 재활중!

작성자왕비남(용인)|작성시간26.06.06|조회수48 목록 댓글 6

어깨수술후4개월후 기브스를 풀고 재활중인데...아직도 위로 다 올라가지않는다...이제 뭐든 다하지만 불편함이 오래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06 천천히 사부작 사부작 하세요
    뭐든 함께요 ㅎ
    아자아자 웅이팅 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뷰토이모(인천) | 작성시간 26.06.06 왕비남님
    따라붙어 다니는
    숫자 땜시(나이) 더 더디죠ㅎㅎ
    숫자는 빨리 따라오는데
    우리들의 몸은 천근 만근...
    왕비남님
    서둘지 마시고 천천히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느티나무 (서울) | 작성시간 26.06.06 고생하시네요 몸 어디든 불편하면 괴롭지요 재활치료 잘하세요 한참갑니다
    그래도 덜 더울때여서 다행입니다 재활잘하세요
  • 작성자왕비남(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모두 감사합니다...
    성질이 급해서 뭐든 하긴 해버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여사(서울) | 작성시간 26.06.06 왕비님
    그동안 고생많으셨군요~
    재활 열심히 하시여
    하루빨리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