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동갑친구

작성자찐팬화야(대구)|작성시간26.06.06|조회수53 목록 댓글 6

울아파트에서 동갑친구만나
서로 톡으로 좋은 말 나누고
만나면 반갑고
안보면 궁금한 사이가됐네요

그 친구는 나보다 건강해서
알바다닌다고 바쁘데요
일욜은 교회가구요
해서 만나 수다떨 시간이
안맞아 했다가
오늘 시간된다고
볼일은 뒤로 보면된다길래
오라해서 차 한잔마시며
이런저런 얘기하다 갔어요

영웅님 좋아하는 친구라
인화한사진도 주고
산골총각영웅 티비한다고
톡으로보냈거든요
친구야고맙데이
친구아님 알수가있나하며
좋아하네요

시간되면
영웅님보러 울집에 오라고
콘서트랑
섬총각이랑
사콜 임영웅몰아보기
다 볼수있다고했더니
고맙다친구야
어떤 얘길하든지
기승전 임영웅입니다

오늘은 현충일이네요
나라를 위해 목숨바치신
모든분들 덕분에
잘 살수있어서
감사합니다

울님들
차분하게 지내는 오늘
주말되세요
#나건내챙
건🍀행🌸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웅모닝 두주먹님
    함께봐도좋지요ㅎ
    영웅님얘기하며 즐건시간가질수
    있어서 기분업되네요
    행복한주말되세요
    건🍀행🌸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뷰토이모(인천) | 작성시간 26.06.06 오랜만에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지난번 참외 주신분?🤔
    화야님
    더운 날들
    건강 잘 챙기셔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웅모닝 뷰토님
    참외주친구맞아요
    한아파트살아도
    보기가힘들어
    가끔전화하거나
    톡에조은글은
    매일주고받지요

    영웅님 얘기로
    맘껏수다떨수있어서
    더없이좋더라구요
    행복한주말되세요
    건🍀행🌸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06 마음을 주고받고 서로 공감하는게 있으면
    대화는. 술술 풀리고 행복합니다.
    두분 오래함께 하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웅모닝 향토님
    그렇터라구요
    자기딸한테도 영웅이친구라고
    얘기한다네요

    어디가나 울영웅님팬이라고
    자랑하지만
    동갑친구고 영웅님 함께 좋아하니 편하게 대화할수있어서
    더맘이가더라구요

    녜 향토님
    오래 함께하고
    콘서트도 함께갈수있는날이
    오길바래봅니다
    님도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건🍀행🌸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