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아파트에서 동갑친구만나
서로 톡으로 좋은 말 나누고
만나면 반갑고
안보면 궁금한 사이가됐네요
그 친구는 나보다 건강해서
알바다닌다고 바쁘데요
일욜은 교회가구요
해서 만나 수다떨 시간이
안맞아 했다가
오늘 시간된다고
볼일은 뒤로 보면된다길래
오라해서 차 한잔마시며
이런저런 얘기하다 갔어요
영웅님 좋아하는 친구라
인화한사진도 주고
산골총각영웅 티비한다고
톡으로보냈거든요
친구야고맙데이
친구아님 알수가있나하며
좋아하네요
시간되면
영웅님보러 울집에 오라고
콘서트랑
섬총각이랑
사콜 임영웅몰아보기
다 볼수있다고했더니
고맙다친구야
어떤 얘길하든지
기승전 임영웅입니다
오늘은 현충일이네요
나라를 위해 목숨바치신
모든분들 덕분에
잘 살수있어서
감사합니다
울님들
차분하게 지내는 오늘
주말되세요
#나건내챙
건🍀행🌸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웅모닝 두주먹님
함께봐도좋지요ㅎ
영웅님얘기하며 즐건시간가질수
있어서 기분업되네요
행복한주말되세요
건🍀행🌸사🩵이미지 확대
-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시간 26.06.06 오랜만에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지난번 참외 주신분?🤔
화야님
더운 날들
건강 잘 챙기셔요
-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웅모닝 뷰토님
참외주친구맞아요
한아파트살아도
보기가힘들어
가끔전화하거나
톡에조은글은
매일주고받지요
영웅님 얘기로
맘껏수다떨수있어서
더없이좋더라구요
행복한주말되세요
건🍀행🌸사🩵이미지 확대
-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06 마음을 주고받고 서로 공감하는게 있으면
대화는. 술술 풀리고 행복합니다.
두분 오래함께 하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웅모닝 향토님
그렇터라구요
자기딸한테도 영웅이친구라고
얘기한다네요
어디가나 울영웅님팬이라고
자랑하지만
동갑친구고 영웅님 함께 좋아하니 편하게 대화할수있어서
더맘이가더라구요
녜 향토님
오래 함께하고
콘서트도 함께갈수있는날이
오길바래봅니다
님도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건🍀행🌸사🩵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