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 영원처럼 출발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06|조회수11 목록 댓글 4

나른한 휴일오후 영웅님 노래로 위로받고 힐링하세요
스밍은 영웅님 사랑입니다 💙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 작성시간 26.06.06 베란다 정리하다
    정시 놓치고 답장을 보낸지
    탑승했어요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ㅎㅎㅎ 😆
    아이스크림 하나씩 물려놨더니 조용함다 ㅎㅎㅎ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 작성시간 26.06.06 두주먹(울산) 아이들 아이스크림 최고죠~ㅎㅎ
    수고 많으십니다
    이제 또 손주들 좋아하는
    메뉴로 저녁준비 하셔야겠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우산이될게(경기) 네~~
    아들오면 고기구워 먹을려고요 ㅎㅎ
    그나마 남의편 눈치 챙겨 친구랑 한꼬부하러 나갔어요 ㅎㅎ
    저녁식사 맛나게 드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