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른한 휴일오후 영웅님 노래로 위로받고 힐링하세요
스밍은 영웅님 사랑입니다 💙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ㅎㅎㅎ 😆
아이스크림 하나씩 물려놨더니 조용함다 ㅎㅎㅎ 😆
-
답댓글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작성시간 26.06.06 두주먹(울산) 아이들 아이스크림 최고죠~ㅎㅎ
수고 많으십니다
이제 또 손주들 좋아하는
메뉴로 저녁준비 하셔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우산이될게(경기) 네~~
아들오면 고기구워 먹을려고요 ㅎㅎ
그나마 남의편 눈치 챙겨 친구랑 한꼬부하러 나갔어요 ㅎㅎ
저녁식사 맛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