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영원처럼

작성자영여사(서울)|작성시간26.06.06|조회수33 목록 댓글 6

살아봐요오
영웅님
영웅시대 영시님들
안녕하세요 😄
즐거운 주말들 잘 보내셨어요
저는 오늘
아침부터 신대방가서 까치
언니랑
파주 임진각 곤드롤라 타고
민통선
들어가 군인들 사진 전시회
들러보고
감악산 등산 코스 올라가서 출렁다리
다녀오고 사진도 찰칵 힘든줄
모르고
다녀서 지금돌아가는 길입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맛저하세요
함께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즐거운. 주말도
    수고하셨습니다
    함께 응원합니다
    이제야 집에 도착했어요
    행복한 저녁시간
    맛저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일륜화(부산) | 작성시간 26.06.06 양여사님
    완전 멋진 삶을 즐기시는 영시님
    부럽네요
    전 일정 땜에 ᆢ이러구 있슴다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일륜화님
    고맙습니다~
    영시언니 만나 최고의 삶
    살고있어요~
    토요일 마다 나가고 있어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06 여름방학에 손자 데리고 민통선 가려고 하는데 ~~

    영여사님 잘 다녀오셨네요

    오늘은 그렇게 덥지도 않고 날씨 좋았지요.
    난 밭에 나무에 비료 줬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파주 임진각 케이블카
    타고 왔어요
    민통선 들어가 미술전시회 사진들 옷 군인들 지냈던곳
    무전기 두루두루 구경하고 감악산 출렁다리 다녀왔어요
    손두부 전골먹고 그러고 돌아왔어요~~
    까치언니. 덕분에 최고의
    삶은 살고 있구나
    싶어요~~
    정말 고맙고 감사하지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고운웅밤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