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식장 다녀오니
엄마가 송편을
만들어 놨더라구요
지난번에 사촌 언니가
쑥개떡 해먹으라고 줬는데
쑥개떡 만들어 먹고
남은 가루로 어제도
송편 만들었더니
오늘도 만들어 놨더라구요
온 식구가 어제 오늘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우들방님들
선착순 한개씩 맛 보시라구요ㅎ
⬇️어제 오늘 요만큼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시간 26.06.06 쫀득쫀득한 송편 맛나겠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
진짜 쫀득 해요ㅎ
-
작성자일륜화(부산) 작성시간 26.06.06 와
맛나겠어요
절편 보다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
맛있게 먹었어요
-
작성자왕비남(용인) 작성시간 26.06.06 주세요~~~🤲
맛나보여요...저도 오늘 딸네 시댁에서 가져온 쑥송편(냉동)을 가져오긴했는데...살찔걱정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