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쑥 송편

작성자뷰토이모(인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47 목록 댓글 7

예식장 다녀오니
엄마가 송편을
만들어 놨더라구요
지난번에 사촌 언니가
쑥개떡 해먹으라고 줬는데
쑥개떡 만들어 먹고
남은 가루로 어제도
송편 만들었더니
오늘도 만들어 놨더라구요
온 식구가 어제 오늘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우들방님들
선착순 한개씩 맛 보시라구요ㅎ
⬇️어제 오늘 요만큼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느날(전남) | 작성시간 26.06.06 쫀득쫀득한 송편 맛나겠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진짜 쫀득 해요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일륜화(부산) | 작성시간 26.06.06
    맛나겠어요
    절편 보다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맛있게 먹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왕비남(용인) | 작성시간 26.06.06 주세요~~~🤲
    맛나보여요...저도 오늘 딸네 시댁에서 가져온 쑥송편(냉동)을 가져오긴했는데...살찔걱정에^^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