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이 폰에 있는 관계로~~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16 목록 댓글 0

벅스가
본폰에 있는 관계로
왔다리.갔다리
합니다🤣
공폰으로
옮기면 될것을
미련하죠^^🤣^^
처음에 똭 하면 불편해도
바꾸지 않는 요상한 성격탓입니다.
나.원.참 ~성격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