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폰에 있는 관계로~~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1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벅스가본폰에 있는 관계로왔다리.갔다리 합니다🤣공폰으로옮기면 될것을미련하죠^^🤣^^처음에 똭 하면 불편해도 바꾸지 않는 요상한 성격탓입니다.나.원.참 ~성격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