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보지마세요 작성자가을바람(부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당신이 버린사랑 그냥 내버려둬요나를 나를 돌아보지마세요 가사가 엄청 슬프네요젊었을때가 생각납니다그때는 헤어지고 또만나고 했었는데지금은 오로지 이분 생각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수나(서울) | 작성시간 26.06.07 돌아보지 마세요 미련은 버려야 하는데자꾸 돌아보거 돼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가을바람(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유수나님도 웅모닝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