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돌아보지마세요

작성자가을바람(부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15 목록 댓글 2

당신이 버린사랑
그냥 내버려둬요
나를 나를 돌아보지마세요
가사가 엄청 슬프네요
젊었을때가 생각납니다
그때는 헤어지고 또
만나고 했었는데
지금은 오로지 이분 생각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수나(서울) | 작성시간 26.06.07
    돌아보지 마세요
    미련은 버려야 하는데
    자꾸 돌아보거 돼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가을바람(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유수나님도 웅모닝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