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답장을 보낸지

작성자카라(영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21 목록 댓글 2

임영웅의 모든 날들을 응원합니다

답장을 보내지 몇시간짼지
너때문에 미칠거 같아 자꾸만
왜 햇갈리게 하니 넌 알다가도
모를거 같아
마지막 메세질 보낸지 아홉시간째
지금 너는 어디서 뭐하고 있어 딱히
너를 기다리거나 그랬었던건 아냐
그냥 하는말이야 아무 연락도 없이
오린 스토린 열두개 내가 누른 좋 ㅡ아요
메세지는 봤어 잠깐 심심했던 거지 좋아
한단 뜻은 아냐 그냥 별거아냐 가끔씩
나도 모르게 습관처럼 네 연락을 기다리곤
해 네가 아무 관심 없어 보이지만 너에
1분 1초가 궁금해 ㅡ
건행
임영웅 포에버
임영웅 2026 0616
임영웅 Comig Soon Goyang Stadium 2
사진편집 영심님
블로그 나의히어로 / 데스파시토
편집 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수나(서울) | 작성시간 26.06.07
    답장을 보낸지
    기다리는 묘미가 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수나님 웅모닝 합니다 남아있는 곡들 들락날락 반복되서 실수할까 시간 나누며 들락거리고 있어요
    아직 갈길이 머네요 생일은 코앞이고 조회수는 느림보로 느끼는건 마음이 바쁜 탓인거 같아요
    수나님 행복한 아침 되셔요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