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모든 날들을 응원합니다
답장을 보내지 몇시간짼지
너때문에 미칠거 같아 자꾸만
왜 햇갈리게 하니 넌 알다가도
모를거 같아
마지막 메세질 보낸지 아홉시간째
지금 너는 어디서 뭐하고 있어 딱히
너를 기다리거나 그랬었던건 아냐
그냥 하는말이야 아무 연락도 없이
오린 스토린 열두개 내가 누른 좋 ㅡ아요
메세지는 봤어 잠깐 심심했던 거지 좋아
한단 뜻은 아냐 그냥 별거아냐 가끔씩
나도 모르게 습관처럼 네 연락을 기다리곤
해 네가 아무 관심 없어 보이지만 너에
1분 1초가 궁금해 ㅡ
건행
임영웅 포에버
임영웅 2026 0616
임영웅 Comig Soon Goyang Stadium 2
사진편집 영심님
블로그 나의히어로 / 데스파시토
편집 카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