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왕 꿈틀이

작성자뷰토이모(인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36 목록 댓글 7

우들방님들
웅모닝입니다🙋‍♀️
휴일 아침
일어나려고 꿈틀 거리네요
왕 꿈틀이...ㅋㅋ
부지런하신 우들방님들이라
식사는 벌써 다하셨겠죠?
저는 이제
아침 준비 해야 합니다
후다닥 해 먹고
외출해야 하니까요
오늘도
영웅사랑 함께 합니다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07 천날묵고 맨날쉬는 이모님이 아니시니 당연 왕 왕꿈틀 좋아요
    지는 맨날맨날 쉬니까 ㅎㅎㅎ 😆
    할일이 없어서 새벽댓바람부터 ㅎ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행복한 주일 되시고 건행ㄱ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후다닥 아침 먹고
    집으로 달려가
    교회갈 준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 작성시간 26.06.07 주방 근처도 안가고 있네요^^
    꿈틀이도 하지 않습니다요🤣
    아침 준비해서 맛나게 드시고,
    외출도 신나게 댕겨오시고.
    건ㅡㅡ행🫡🩵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이제 아침 차려먹고
    교회갈 준비 해야하니
    지금 부터 빨리빨리요
    이따 올게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몽이(서울) | 작성시간 26.06.07 주일에.한번쉬는날
    누구나.이불속에었
    일어나기.쉼지안내요
    웅모닝.입니다
    밭에와보니.그래도
    바람은.조금씩부내요
    후딱.아침드시고.행복한.왜출하세요
    사랑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