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들방님들
웅모닝입니다🙋♀️
휴일 아침
일어나려고 꿈틀 거리네요
왕 꿈틀이...ㅋㅋ
부지런하신 우들방님들이라
식사는 벌써 다하셨겠죠?
저는 이제
아침 준비 해야 합니다
후다닥 해 먹고
외출해야 하니까요
오늘도
영웅사랑 함께 합니다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시간 26.06.07 천날묵고 맨날쉬는 이모님이 아니시니 당연 왕 왕꿈틀 좋아요
지는 맨날맨날 쉬니까 ㅎㅎㅎ 😆
할일이 없어서 새벽댓바람부터 ㅎ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행복한 주일 되시고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후다닥 아침 먹고
집으로 달려가
교회갈 준비...
-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시간 26.06.07 주방 근처도 안가고 있네요^^
꿈틀이도 하지 않습니다요🤣
아침 준비해서 맛나게 드시고,
외출도 신나게 댕겨오시고.
건ㅡㅡ행🫡🩵 -
답댓글 작성자뷰토이모(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이제 아침 차려먹고
교회갈 준비 해야하니
지금 부터 빨리빨리요
이따 올게요🙋♀️
-
작성자자몽이(서울) 작성시간 26.06.07 주일에.한번쉬는날
누구나.이불속에었
일어나기.쉼지안내요
웅모닝.입니다
밭에와보니.그래도
바람은.조금씩부내요
후딱.아침드시고.행복한.왜출하세요
사랑합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