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냉장고를 괜히열어 눈에
거스려 지금껏 청소하고 밥하고
오늘 일을 다 한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햇빛이 강하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영웅사랑으로 행복하게
출발합니다 건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시간 26.06.07 ㅋㅋ
마음은 개운할것 같네요😊
스밍열차는
신나게 달리고 있습니다~
어느날님의 부지런함을
본받으면서,
오늘 히루 으샤으샤 홧팅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에구구 전 부지런함과 거리가 멀어요
얼마나 냉장고 청소를 안해 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저도 이제 교회 갑니다
잘 다녀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