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웅모닝입니다

작성자어느날(전남)|작성시간26.06.07|조회수14 목록 댓글 4

새벽에 냉장고를 괜히열어 눈에
거스려 지금껏 청소하고 밥하고
오늘 일을 다 한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햇빛이 강하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영웅사랑으로 행복하게
출발합니다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 작성시간 26.06.07 ㅋㅋ
    마음은 개운할것 같네요😊
    스밍열차는
    신나게 달리고 있습니다~
    어느날님의 부지런함을
    본받으면서,
    오늘 히루 으샤으샤 홧팅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에구구 전 부지런함과 거리가 멀어요
    얼마나 냉장고 청소를 안해 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뷰토이모(인천) | 작성시간 26.06.07 8시 탑승하고
    한 숟가락 챙겨 먹고
    교회 갈준비 해야하니
    바빠요ㅎㅎ
    함께 달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이제 교회 갑니다
    잘 다녀오세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