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가? 작성자느티나무 (서울)|작성시간26.06.07|조회수2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십번으로 되네요?바뀌엇나요?깜놀 햇어요영시님들 오늘도 건행 하는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 작성시간 26.06.07 20번인데.오류가 생겼나보네요~하트 40번,이런 오류는 좋은데요🤣느티나무님건행하는 멋진 하루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