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잔뜩 흐린 날씨지만,으쌰으쌰 홧팅🫡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11

한주의 시작입니다.
하늘은 잔뜩 흐리지만
마음만큼은
화창하게.
상쾌하게 .
룰루랄라 하게 시작 하세요🩵
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니주리 (수원) | 작성시간 26.06.08 우주대스타님 웅모닝입니다
    날씨가 조금 흐리기는 하지만
    화이팅 응원해 힘차게
    시작합니다~~
    웅이팅하시며 힘내시는
    즐겁고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늘 건행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지니주리님.
    날씨가 뭔 상관~그쵸~^^
    영웅님과 함께하고.
    영시님들과 함께하면
    그냥 으샤으샤 되는거죠~
    오늘도
    함께하며
    웅이팅입니다 .
    알라~븅🩵
  • 작성자어느날(전남) | 작성시간 26.06.08 비가 오는것도 좋아하는데 쬐금쬐금 오다말다하니 ㅠㅠ
    마음은 화창해요 ㅎㅎ 즐겁게 한주시작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느날님.
    요런 날은 몸이 한짐이죠~😂
    으샤으샤 홧팅하는
    마음만은 화창한
    오늘 되세요🩵
  • 작성자영여사(서울) | 작성시간 26.06.08 네 비가오려나 요
    서울은 화창합니다
    한나라 안에서 많이도
    다르네요
    신나게 즐겁게 행복하게
    파이팅 🙌입니다
    사랑합니다
    건행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