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에 또 다른 비상을 응원합니다
이슬비가 내려와 목마른 아이들한테
생명수가 되고 공기를 정화하는 시간
오늘의 좋은 인연들에 감사하며 오늘의
응원 함께 합니다
우들님들 가족님들 웅모닝 합니다
9일의 사랑을 품고 오늘도 신나게
눈섭을 휘날리며 함께 달리고 걸어
보아요 영웅님에 이삔 모습도 바라보며
들락날락 하시며 많이 웃으시며 멋진
한주 되세요
어제는 완두콩 다 따서 보니 한공기 언니
반공기 밥한끼 해드시라 하고 온천으로
가서 따뜻하게 쉼을 하고 오는길에 냉면
면을 사와서 한올씩 풀어서 삶아서 열무
국물에 고명 올려 옆집여사와 언니랑 불렀더니
옆집여사 왈 니는 피곤할긴데 이래 맛난걸 또
했노 열무냉면이네 맛나다 앞집여사는 나가고
없어서 우리끼리 한끼 해결하고 따뜻한 커피
한잔 마시며 산골풍경 바라보다 웅이장미
구경하며 와 이쁘다 니가 왜 웅이장미라 하는지
알겠다 이리 화려하고 이쁘니 그렇구나 해마다
보는데 올해 색이 더 눈부시다 사철장미 웅이
한송이 야야 영웅씨 와서 좀 봐라 해 못봐서
아깝다 아직 생일이 남았는디 최고로 이삐다
감탄사 연발하고 이러고 있는지 알랑가 몰라도
우리가 행복하면 되지 근데 알아 ㅡ하하하
그렇게 산골은 정나누며 일상을 공유했심더
식구님들 행복은 마음안에 있고 울대장도
영시공주님들 마음안에 살고지고하니 소소한
담소도 나누며 아프지 마시고 이순간을 영원처럼
살아봐요 천국보다 아름다운 사랑을 하셔요
사랑합니다 건행
임영웅도 건행
임영웅 2026 0616
임영웅 포에버
임영웅 Comig Soon Goyang Stadium 2
사진편집 영심님 /
블로그 나의히어로 / 데스파시토
편집 카라
집중곡 들꽃이될게요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아름답고 화려합니다 사진보다 더 예쁩니다 사진에 담는거는 한계가 있어요 사람들 분양해 주라 하는데
앞집에만 주고 안주었어요 귀한건데 영웅이름을 붙처서 함부로 안주게되요 사철 웅이장미가 또 피면 올려 드릴게요 딱 한송이가 피었어요 이건 탐스럽고 예뻐요 서래야님 아마도 우리는 전생에 옷깃을 여며주는 사이였나 봅니다 ㅋㅋㅋ좋은 인연 곱게 키워가요 영웅님과 함께 맺어진 인연은 소중합니다
멋진 6월의 남자 임영웅과 멋진 한주 되셔요
사랑합니다
-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시간 26.06.08 카라언니
웅모닝입니다
비가오나요 서울은 올뜻말뜻. 오늘도 볕이났다 들어가고 하지 싶네요~
열무냉면 맛있겠다요~
장미 꽃을 바라보며 웅님 생각하고 매일이 동네 잔치군요~
병날까 걱정 되네요~
온천에 몸 푹 당구고
피로풀고 오셨으니
좋은일만 가득한 월요일 되세요
건행 하세요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영여사님 웅모닝 입니다 비가 많이 오지는 않은데
오락가락 합니다 여름에 열무김치 잘 익혀놓고 면만
사와서 근데 면 한가닥씩 떼는게 힘들어요 좀 사서
한가할때 떼놓으면 수월해요 열무국물에 매실액과 식초 알맞게 넣고 배 오이 계란 올려주면 시중에 파는거 보다 맛나요 한번 해봐요 면은 살짝 삶아요
장미가 올해는 영웅님 미모만큼 아름답습니다
산에가는 사람들 다들 한마디씩 분양 해주라 합니다
그래도 못줘요 다행이 피로는 풀렸어요 가는날이 장날 온천이 공사중 ㅡ다른 온천 갔다왔어요 6월은 집에서 며느리 생일 하는데 올해는 아들이 바빠서 부산에서 할수도 있을듯하고 담날 영웅님 생일은 울동네 영웅시대 동생과 친구 옆집여사 앞집여사는 타팬이라 안불러요 ㅋㅋ파스타 해먹기로 했어요 공중부양 해볼게요 영여사님은 응원방에서 더 신나겠죠
멋진 한주 시작하고 계시죠 들꽃 천만 만들기 위해
여기저기 들락날락 하고 있어요 찬 한잔 해요
사랑합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란다(인천강화) 작성시간 26.06.08 어제도 오늘도 천지는 허락을 안 해주네요 폭포에까지만 허락해줘서 인산인해를 이루며 눈비오는계단을 하나기도하고 한계단씩 오르다가 영웅시대를 만낫습니다 마치 몇년지기처럼 담소도나누고 건행도 외치고 숨가펏던게 싹 사라지고 생기가 울영웅님요정은 이곳까지 ㅎ행복한 하루엿답니다 어느분이 비옷을 특이하고 이쁘다며 얼마주고 구매 햇냐고 해서 돈이 잇어도 못산다고 ㅋ 맞지요? 한국사람이 적고 중국사람들만 엄청많앗어요 내일 다시 도전합니다
임영웅 승승장구 등등 기원하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