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내리는 아침입니다
비가 쏟아지지는 않고
쬐금쬐금 내리다 말다
오락가락한 날씨 나건내챙
하시고 월요일 열스밍과함께
출발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비는 오지 않고 후덥지근하네요
차한잔하면서 틈틈이 눈팅하고 열모하고ㅎㅎ
화이팅입니다 건행^^
-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08 웅모닝입니다 오늘도 함께 응원합니다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한주 시작도 함께하니 든든합니다
건행하는 한주 출발 ~~
-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시간 26.06.08 함께 달려요
비가오는 군요
즐겁게 신나게 🎶
오늘도 함께 달려요
행복하게 좋은일만 가득한 월요일되세요
건행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오늘은 비가 잡혀있는데 비가 오지 않고 덥기만 하네요 즐거운 한주 시작입니다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