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웅모닝입니다

작성자어느날(전남)|작성시간26.06.08|조회수11 목록 댓글 6

비가 내리는 아침입니다
비가 쏟아지지는 않고
쬐금쬐금 내리다 말다
오락가락한 날씨 나건내챙
하시고 월요일 열스밍과함께
출발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비는 오지 않고 후덥지근하네요
    차한잔하면서 틈틈이 눈팅하고 열모하고ㅎㅎ
    화이팅입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08 웅모닝입니다 오늘도 함께 응원합니다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한주 시작도 함께하니 든든합니다
    건행하는 한주 출발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영여사(서울) | 작성시간 26.06.08 함께 달려요
    비가오는 군요
    즐겁게 신나게 🎶
    오늘도 함께 달려요
    행복하게 좋은일만 가득한 월요일되세요
    건행 💙사랑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늘은 비가 잡혀있는데 비가 오지 않고 덥기만 하네요 즐거운 한주 시작입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