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잘 가니 좋긴한데!!!!!!!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49 목록 댓글 2

울 슈스님 만날 생각에 좋긴하지만!!!!!!
영웅님이랑 만날시간이 또......
벌써 일곱시가 지나갑니다 ㅎ
에고 참말로!!^^
오늘은 비가오니 더 친구 생각이!!
수욜 큰 수술을 앞둔 친구와 점심도먹고 위로차 외출합니당 ㅠ
모두모두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비남(용인) | 작성시간 26.06.08 함께라서 저두 참좋아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어느날(전남) | 작성시간 26.06.08 시간은 혼자 어찌나 잘 가는지..
    친구와 점심 맛있게 드세요
    화이팅입니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