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네요 작성자이든(창원)|작성시간26.06.08|조회수1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가 와서 노래는 비 오는날 참 잘 어울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 작성시간 26.06.08 이든님.날씨 노래가 .특히 갬성 가득한 비오는 날 웅님 목소리로 들을수 있는 우리 노래가 있어 참 좋아요.🤗건행과 함께 웃음이 많은 월욜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