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비가 오네요

작성자이든(창원)|작성시간26.06.08|조회수10 목록 댓글 1

비가 와서 노래는 비 오는날 참 잘 어울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 작성시간 26.06.08 이든님.
    날씨 노래가 .
    특히 갬성 가득한 비오는 날
    웅님 목소리로 들을수 있는 우리 노래가 있어 참 좋아요.🤗
    건행과 함께 웃음이 많은 월욜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