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작성자귀염이냥냥(경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버스를 탔는데 여자 기사님이 밝게 웃어주며 인사하는데..감사함이.오늘도 감사한 마음으로 한주 시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소한 (전남) | 작성시간 26.06.08 임영웅님 사진올려시니 감사함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