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출근길

작성자귀염이냥냥(경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1

버스를 탔는데 여자 기사님이 밝게 웃어주며 인사하는데..감사함이.
오늘도 감사한 마음으로 한주 시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소한 (전남) | 작성시간 26.06.08 임영웅님 사진올려시니 감사함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