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작성자깜꽁(경기광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흐린아침입니다손가락 매디마다아파병원가려고 준비다하고 전화했더니예약해야한다고 ㅡㅡ금요일날로 예약잡고 남편은 혼자 자기 병원갔어요 주사맞으러 전이제청소나 해야겠네요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