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손가락~~

작성자깜꽁(경기광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0

흐린아침입니다
손가락 매디마다아파
병원가려고 준비다하고 전화했더니
예약해야한다고 ㅡㅡ
금요일날로 예약잡고
남편은 혼자 자기 병원갔어요
주사맞으러 전이제
청소나 해야겠네요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