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응원7 작성자둥이나무(부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8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행자가 마음 을 둘이켜 깨달으려 한다면지나가는 어린아이에게서도 배움 을 얻고자신이 모욕당하는 상황에서도 큰 깨달음을 얻습니다.실은 게상 전체가 우리의 스승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쁜이(구미) | 작성시간 26.06.08 좋은 말씀 이예요우린 나이가들어도 세살손자에게 배운다하잖아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임영웅님 건행ㄱ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