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순간을 영원처럼

작성자뷰토이모(인천)|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1

출발하고
저녁 먹었습니다
이제 설거지만...
동생은 사돈 어른
병원 면회갔거든요
요양원에서 넘어지셔
골절로
수술하고 계시거든요
동생도 바쁘네요
우들방님들
맛저하셨나요?
설거지하고 올게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08 어머나!!
    빨리 회복 하시길 바랍니다 🙏
    순간을 영원처럼 출발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