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포도알 야식 야무지게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11 목록 댓글 4

챙기러 달려봅시다
든든하게 채웠으니 편안하게 꿈나라로 떠나봅니다 🤗🤗🤗
우들방님들 오늘도 영웅님사랑 수고많으셨어요 🫡
편안하고 온기 가득한 따뜻한 저녁시간 되세요
내일 또 만나요 💙
사랑합니데이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 작성시간 26.06.08 포도알 아무지게 묵고.
    퇴근 합니당~🎵🎶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에고머니나!!
    이제 퇴근인가요?
    힘드셔서 우째요?
    쉬어가세요
    우주대스타님 자영업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우주대스타(부산) | 작성시간 26.06.08 두주먹(울산) 자영업 노노노~^^
    일반 회사요~
    남의 나라 전쟁땜시.
    남의 나라랑 일하는
    우리가 정신이 없어요~🤣
  • 작성자별이정(대구)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