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가시오이 첫 수확 했습니다
ㅎㅎㅎ 😆
수확씩이나??^^
아까워 먹을수 있을지??
넘 뿌듯합니다
눈으로 드셔요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앞으로 줄줄이 나올것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09 실하네요
통통하고
잘 자라네요.
저도 열심히 애정을 쏟는데 ~~
기쁨입니다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 😆
주인장 닮았습니다 ㅎ
넘 이뿌네요
향토님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숲사랑(서울) 작성시간 26.06.09 와~ 맛나겠어요 어제 애호박 따서 부침했는데 맛났어요 ㅋㅋ 키우는 재미가 솔솔하죠 ㅋㅋ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 😆
넹
신기도하고 뿌듯합니다
향도 맛도 달라요 ㅎ
무조건 나건내챙 건행하세요
-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시간 26.06.09 ㅋㅋ 한개 딴다고 수고했어요 닮았군요 쥔장을요
맛나게 냉국해서 맛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