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가시오이 첫 아이 ㅎ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35 목록 댓글 5

오늘아침 가시오이 첫 수확 했습니다
ㅎㅎㅎ 😆
수확씩이나??^^
아까워 먹을수 있을지??
넘 뿌듯합니다
눈으로 드셔요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앞으로 줄줄이 나올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09 실하네요
    통통하고
    잘 자라네요.
    저도 열심히 애정을 쏟는데 ~~
    기쁨입니다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 😆
    주인장 닮았습니다 ㅎ
    넘 이뿌네요
    향토님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숲사랑(서울) | 작성시간 26.06.09 와~ 맛나겠어요 어제 애호박 따서 부침했는데 맛났어요 ㅋㅋ 키우는 재미가 솔솔하죠 ㅋㅋ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 😆

    신기도하고 뿌듯합니다
    향도 맛도 달라요 ㅎ
    무조건 나건내챙 건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카라(영천) | 작성시간 26.06.09 ㅋㅋ 한개 딴다고 수고했어요 닮았군요 쥔장을요
    맛나게 냉국해서 맛나게 드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