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웅모닝입니다

작성자어느날(전남)|작성시간26.06.10|조회수22 목록 댓글 7

맑은 하늘과 들려오는새소리.
강한 햇빛을 보니 오늘은
더울것 같아요
모두들 나건내챙 하시고
오늘도 영웅이사랑 함께하는 날
행복하시길 바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0 행복한 웅모닝입니다 🫡 매일매일 행복으로 가득한 날 함께합니다
    나건내챙 건행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늘은 더울것 같아요
    나건내챙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뷰토이모(인천) | 작성시간 26.06.10 함께 합니다
    오늘도
    건행만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함께한 오늘이 행복합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함께 합니다
    행복하세요 응원합니다
    건행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