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님
영웅시대. 영시님들
안녕하세요 😄
웅모닝입니다
날씨가 더워도 바람이 솔솔
합니다
오늘도 여기저기 바쁜 하루
오고가며
옷음으로 가득하고 행복한
수요일 들
되세요~~
동갑내기 조카 사위가 위독하다니
오늘은
한양대 예약 같다가 성남을 좀.
가볼까 합니다
놀아도 이리 바쁘니 할일이
많으네요~
영웅님. 뵐날이 점점 다가오니
마음은
콩닥콩닥. 빨리 보고파요~~
함께 기다리며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우산이될게님
감사합니다
부지런 류마티스 선생님
만나고 염증수치도 없고
다 좋다고 이야기듣고
약국들여 약타고 왕십리 역에서 배가 너무고파 와플하나 에 라떼 한통들고 계단의자에 안자 먹고있어요
조카를 생각하니 마음은 아프지만 다격고 사는일
위로해주고 와야겠어요
좋은하루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
-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10 오늘 날씨는 선선하니 좋아요
바쁜 하루가 되시겠어요.
오늘도 웅차게 하루일과 시작합니다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날씨는 더워도 바람이
제법 솔솔 합니다
병원 끝나고 석달 약타고
왕십리 역에서 컵피에
와플로 시장끼 때우고
있어요
좋은하루 행복으로 가득하세요
사랑합니다 💙건행
-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시간 26.06.10 웅모닝 합니다 행복한 오늘과 만나시고 수박 한통
드세요 수분보충 요 ㅋㅋㅋ잘 다녀 오세요
저도 언니 병원가요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언니 감사합니다
오늘 택배가 온다고 우체국서 문자가 왔어요
예약 시간에 볼일보고
저녁에나 들어갈것 같아요~~
무엇을 이리 집에가서
문자할게요
언니 병원 잘다녀 오세요
저도 조카사위 문병갑니다
집에 들어갈때 꼭 수박 사갈 게요~~~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