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동생일가는 포항 따라보냄요ㅎ
올케두 제발 일주일정도 있다오래두 자꾸 온다고 기름값 들가는데 ..매형좀 대코가서 바람두쐬고 낚시좀하고 오면안되냐고 ㅋㅋ 😂 올케두 아들군대보내고 쉬라고 하고
만장일치 드뎌 짐싸고 해외여행보다 짐이 ㅋ 드뎌 자유부인
잠좀실컷자야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느날(전남) 작성시간 26.06.10 자유부인 되심을 축하드려요
안계시는 동안 편하게 푹 즐기셔요
집안일 이것저것 하시다보면 시간 금방 가니
다 냅두고 하고싶은것 하시면서 ㅎㅎ
나건내챙 은 꼭 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깜꽁(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웅모닝 입니다
두집 여인들이 일주일 자유부인됐어요 전화왔네요 낼올라올지 모른다고 농이겠지만 두집다 비밀번호 바꾸고 어디갈꺼니 알아서해라고 ㅎㅎ 신경쓸일없어 편해요 오늘도 씬나게 파이팅 하세요
-
작성자우산이될게(경기) 작성시간 26.06.10 깜꽁님
웅모닝입니다
자유부인 부럽네요~ㅎㅎ
안계시는 동안 하고
싶으신거 하시면서
맘껏 즐기세요
나건내챙 하시면서
행복한 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깜꽁(경기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웅모닝 입니다
잠도 제대로 못자고해서 일단 아침푹신자는게 일순위입니당 ㅎ주말마다 바쁘게 다니다보니 정신없었거든요 이틀푹쉬고 손가락 매디매디가 욱신 쑤시고해서 병원두가보고 링거두맞고 해야겠어요 어딜가도 둘이가니 혼자슬슬ㅎㅎ 행복한 하루되시고 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