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어머나 대문 환 하니 넘 이뻐요 😍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10|조회수19 목록 댓글 0

자꾸자꾸 보고싶어서 들락날락 ㅎㅎㅎ 😆 😘
행복이 넝쿨째 참 감사하네요!
우째이리 가려운데 알아서 긁어 주시는지!! ㅎㅎㅎ 😆
참 고마운사람
참 소중한 사람
보고있어도 보고픈 사람
매일매일 행복을주는 사람
이런사람 또 없습니다 👍
팬이여서 행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