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골총각
기다리는 맛에
하루가 후다닥
그러잖아도
시속 70Km인데
더 빠른 것 같아요
일찌감치
가장 좋은 자리 예약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어요
오늘은
새벽기도 마치고
당일치기로
시골에 가요
잘 다녀올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시간 26.06.11 웅모닝입니다 💙
너~~무 그냥 숨만 쉬어도 하루가~^^
조심히 다녀오세요
나건내챙 건행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수나(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KTX 타고 대전에 가서
셋째 시누네 차로
가기로 했어요
일 잘 보고 올게요 -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시간 26.06.11 웅모닝입니다
오늘. 농작물 수확하러 가세요?
장마대비 잘 하시고.
손도 아픈데.
그냥 보고만 오세요.^~^~~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유수나(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열차 안
모 심은 것 보고
지열보일러 설치 중이라고
해서 궁금해서 가는 거예요
먹거리가 풍부하지만
수확은 못할 것 같아요
특히 미나리가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