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하루가 후다닥

작성자유수나(서울)|작성시간26.06.11|조회수25 목록 댓글 4

산골총각
기다리는 맛에
하루가 후다닥

그러잖아도
시속 70Km인데
더 빠른 것 같아요

일찌감치
가장 좋은 자리 예약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어요

오늘은
새벽기도 마치고
당일치기로
시골에 가요
잘 다녀올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주먹(울산) | 작성시간 26.06.11 웅모닝입니다 💙
    너~~무 그냥 숨만 쉬어도 하루가~^^
    조심히 다녀오세요
    나건내챙 건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유수나(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KTX 타고 대전에 가서
    셋째 시누네 차로
    가기로 했어요
    일 잘 보고 올게요
  • 작성자향토(경기) | 작성시간 26.06.11 웅모닝입니다
    오늘. 농작물 수확하러 가세요?
    장마대비 잘 하시고.
    손도 아픈데.
    그냥 보고만 오세요.^~^~~
    건행ㄱ
  • 답댓글 작성자유수나(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열차 안
    모 심은 것 보고
    지열보일러 설치 중이라고
    해서 궁금해서 가는 거예요
    먹거리가 풍부하지만
    수확은 못할 것 같아요
    특히 미나리가 많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