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엊저녁 넘 좋아서

작성자두주먹(울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25 목록 댓글 2

혼자 히죽히죽 거리다 잠 시간 놓쳐 날밤은 아니지만.....
아자아자 화이팅 입니다
일어나는 시간은 똑 같이....
할것은 하고 틈틈히 쉬어갑니다
우들방님들 오늘도 영웅님사랑 함께 달리고 달려봅시다
무조건 나건내챙 건행하세요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라(영천) | 작성시간 26.06.11 참 잘했어요 웅모닝 입니다 오늘은 꾸벅꾸벅 하며
    졸으세요 수면은 건강의 첫번째 조건 입니다
    수박 한통 사서 먹어요 맛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두주먹(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 😆

    낼 애들오면 한디 사야겠어요 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