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 모임을 하는날
친구
농막에 가서 삼겹살을 구워 먹기로
했다.
친구들은 상추 뜯어온다고
들떠하며 신나한다.
ㅎㅎㅎ
삼겹살 3키로사고.
수박 한통사고
참외도 한박스
아메리카노 커피도 샀다.
8명이 일찍. 출발하자고
재촉한다.
소풍 가는것같다.
영웅님도 산골로. 갔는데. ~~
나는 계곡은 없는 산골로 간다
친구네는.
산 아래에 자리잡고 있는 농막이다.
영웅님 노래도 크게 틀어 놓아야겠다
순간을 영원처럼~ 얼~씨~~구 🥰
임영웅님 ~~히어로 데이를
기다립니다.
사랑합니다.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찐팬화야(대구) 작성시간 26.06.11 웅모닝 향토님
친구들과 농막에서
하루를
즐겁게보내시겠네요
영웅님노래를크게
틀어놓는다니
반가운 소리네요
친구들과 즐겁고 행복한시간보내세요
건🍀행🌸사🩵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주변에 집도 없고 한적해서 노래 크게 틀어도 괜찮아요
-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시간 26.06.11 최고의 소풍입니다 첫째는 영웅님 노래로 최고의 볼룸을 높여도 아무도 머라할 사람 없다는 겁니다
삼겹설 구워 맛나게 드시며 영웅님 노랙도 목청껏 부르고 신나게 놀다 오세요 우리 친구들도 담달에 향토님처럼 온답니다 우리도 산아래 살아요
숲냄새가 아침을 깨우는 곳 산골 소풍 좋아요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향토(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공기 좋은곳에 살면 주변 지인들. 다 왔다가가죠!!!!
뒤치닥거리 다 해 줘야되고. ㅠㅠ
행복하면서도 힘든일인데 ~~
ㅎㅎ
오늘도 즐거운날 되세요
-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시간 26.06.11 얼씨구 좋다
농막 친구네 삼겹살 파티 🥳 최고입니다
8 덜명 친구들과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좋타 음악도 들으시고
함께 하는 오늘이 가장
행복한 날 되세요
건행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