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에 또 다른 비상을 응원합니다
새벽이면 서늘한 바람에
아직 봄인가 합니다
우들님들 가족님들 웅모닝 합니다
영웅님에 존재만으로 행복할수 있는건
그에 신뢰와 진심이 고운 심성과 함께
인생을 깨달으며 살아가기 때문이도
합니다 수퍼스타이면서 소탈하고
가식이라곤 1도없는 음악에만 올인하는
복짖는법을 이미 까달아버린 아가 어른입니다
훌륭해서 존경할수밖에 없습니다 참으로 잘
성장해서 사람이나 음악이나 확장성이 있어
대성하실겁니다 별을품은우주는 찬란하게
빛나고 그 빛나는 우주안에 있어 행복한 우리들
입니다 오늘도 예쁜사랑 내어주며 함께 합니다
어제는 병원에서 과장님이 사정을 봐줘서 덜
기다리고 일찍 병원탈출요 ㅋㅋ죽도시장 가서
기분좋게 회덥밥 먹고 생선 사서 집으로 와
정리하고 가자미 졸임 하고 수박 한덩이 사온거
냉장고 넣고 난타 하고 집으로 와서 남편 먹기 좋게
깍두기처럼 썰어 통에 담아 두고 먹었는데 수박이
너무 달아서 맛나게 먹고 한참 웃었네요
단지 영웅님이 수박 들고 화보를 찍었을 쁜인데
저는 수박을 먹었으니요 ㅋㅋㅋ꽃밭에 하얀백합
한송이가 피었는데 향기가 좋습니다 주홍색 백합도
피어서 노랑색까지 피어서 영웅님 생일을 축하하는거
같습니다 후리지아 꽃밭은 느려도 너무 느려서
애가 탈만큼 한개씩 피고 인내를 요구합니다
우리는 기다리는 여심인가 하며 오늘도 건행을
외치시는 울대장 따라 사랑길 걸어요
마음안에 있는 행복이 품으시고 이순간을 영원처럼
살아봐요 천국보다 아름다운 사랑을 하셔요
사랑합니다
임영웅 포에버
임영웅 2026 0616
임영웅 Comig Soon Goyang Stadium 2
사진편집 영심님 / 맑은날에님
블로그 나의히어로 / 데스파시토
편집 카라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로마님 방가방가요 잘지내셨죠 최고요 수영장에서 영웅님 노래 능력자 요 우리는 아쿠아 할때만 음악없이 티비만요 아쉽네요 거기 있고 싶소 아 ㅡㅡ
백두산 그때 가시나요 백두산에서 임영웅 깃대 꽂고 오셔요 즐겁고 추억이 예쁜 여행 되세요 사랑합니다
-
작성자서래야(충남) 작성시간 26.06.11 아로마님
깜짝 놀랐네요 저에게
글을 주시어 한참을 망설이다 글을 올립니다
무척이나 반갑습니다
백두산을 가시는가보군요 근데 저는
백두산을 가보지 않아
정보는 못드릴것같군요
모쪼록 백두산에 오르시는날이
맑은날이어서 천지를
영접할수있기를 바랍니다
건행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로마(전주) 작성시간 26.06.11 죄송합니다
오란다님이신대요
덕분에
서래야님과
인사를 하게됐어요 ㅎㅎ -
작성자영여사(서울) 작성시간 26.06.11 카라언니
웅모닝입니다
언니 말대로. 어제 집에올때 수박한통
안고 왔어요~
카라언니. 언니 병원 잘 다녀 오셨어요
저는 조카한테 같다가
마음이 아파 제가 병이나려 하네요
모든것이 우울하고. 그렇습니다
언니는 화단에 꽃들보며
환하게 웃음으로 나눔사랑 나누며
살아가는 울언니
나눔두배세배 복이 드러가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운동가는날
조카보고와 모든것이 우울하네요~~
좋은하루 웃음으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카라언니
사랑합니다 💙건행
-
답댓글 작성자카라(영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영여사님 사람은 각자의 운명이 있지요 조카를 대신할수 없으니 너무 마음 아파하지 말아요 산다는거 살아간다는건 다 내 마음같지 않으니 너무 속상해 말고 영여사님 몸 관리 잘 하세요 건강이 최고지요
다른거 다 필요없고 건행만 하면 됩니다
오늘도 행보이랑 동무하세요 사랑합니다